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3년 8월 1일 목요일

[야설] 따 먹히는 아내 1부

와이프 소개
미연 (1981년생)
키:164센치 몸무게:52킬로
직업: 회사원, 주부
80B의 적당한 가슴 크기에 살짝 살집이 붙은 허리와 다른 부위에 비해 큰 엉덩이,
20대 초반 수준의 동안을 가지고 있음미연이와 저는 2009년에 만났습니다.
처음엔 그다지 호감이 가지 않았으나 금새 정이 들었고, 2010년 11월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미연이가 저를 많이 사랑해 주었고, 때론 집착처럼 느껴졌지만, 저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대 초중반 때 워낙 여성편력이 심했던 저는 많이 예쁘지는 않지만, 마음씨 착하고,
저에게 헌신하는 미연이가 정착을 할만한 여자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신혼생활이 한달이 지나게된 어느 날이었습니다. 다음은 그 때의 일들을 적은 것입니다.
.
2010년 12월의 어느 날
“이야 간만에 만났더니 이런 예쁜 분이랑 결혼 했구나~”
“제수씨 정말 이쁘시네. 결혼 축하드려요!”
10년만에 만난 친구 두녀석이 같이 나온 내 와이프에게 칭찬 연발이다. 별로 친했던 녀석들은 아니지
만,
예의상인지 알면서도 와이프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으니 내심 이런 자리 마련하길 잘했다는 생각까지 든
다.
오늘 만난 친구들의 이름은 석준이와 명석이다.
며칠 전 우연히 지하철에서 만나기 전까진 10년 동안 왕래가 없는 친구들이었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만날 일이 없을 만큼 그다지 친한 친구들은 아니었고, 그냥 같은 반 졸업동기 정도
였다.
일단 서로 노는 부류가 달랐기 때문에 더 친하지 않기도 했다. 난 모범생은 아니었지만,
이른바 양아치라는 부류엔 끼지 않고 재밌는 친구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었고,
오늘 만난 두 친구는 말 그대로 학교에서도 찍힌 문제아들이었다.
.
그런대, 며칠전 우연히 지하철에서 마주치게 되었고, 결혼했다는 말을 하자 제수씨 구경 좀 하자며
약속을 잡은 것이다.
그다지 친하지 않던 녀석들이라 첨에는 의아했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한 녀석이 대부업체를 다니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마도 나를 통해 뭔가 한건 건질려는 의도였을 것이다.
밥이나 한 끼 같이 하자는대, 거절하기도 뭐하고 해서 마련한 자리가 오늘 이 자리였고,
그렇게 된 자리가 3차까지 오게 되었다. 평일이었다면 일찌감치 들어갔겠지만,
토요일이고 내심 술도 땡겼던 지라
시간은 어느덧 12시가 넘어가고 있었다.
“4차는 어디로 갈까?”
석준이가 술이 모자랐는지 4차까지 종용하고 나섰다. 하지만 아까부터 미연이가 좀 불편해하기도 하는
것 같았고,
나도 내심 그리 편한 자리도 아니었고, 녀석들이 따라준 술에 골이 아팠던 지라 집에 들어가겠다고 했
다.
“이제 그만 들어가야지.”
“예, 저흰 그만 들어가야 될 거 같아요.”
그러자 두 녀석이 서운하다는 듯이 말했다.
“얌마 10년 넘게 못 본 사이인대 섭섭하다. 날밤 까야지~”
“그래 우리가 너 너무 반가워서 그런다. 술 한잔 더 하자.”
우리 부부는 집에 들어가겠다고 답에 보자고 했지만, 결국 녀석들이 억지로 끌고 간 술자리는 4차까지
이어졌고,
그 자리서 난 잠이 들었다. 정신이 몽롱한 상태에서 중간중간 기억나는 건
친구들이 날 집에 데려다 준다며 부축한 일과 택시에 탄 일, 우리 집의 현관문과 침대에 얼굴을 파묻은
일이다.
.
얼마나 지났을까...
나는 심한 갈증을 느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골이 부서질 듯 아파왔고, 간신히 자리에서 일어나 앉자, 약간의 구토감까지 느꼈다.
일단 일어나서 물이라도 마셔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옆자리를 살폈는대,
그 곳엔 있어야 할 미연이가 보이지 않았다. 화장실이라도 갔나 생각됐다.
일단 물이라도 마실 생각에 문쪽으로 걸어가는대, 문 틈으로 미세하게 거실 불이 들어오는 것이 보였
다.
미연이가 거실에서 뭐 하나 라는 생각에 문을 열려는 순간 귀에 거실에서 나는 소리가 들렸다.
//
-질꺽, 질꺽, 탁탁탁... 탁탁탁...-
“아 진짜 완전 쪼이는대, 진짜 죽인다.“
“야... 제수씨 봐봐~ 자지 빠는 것도 죽인다.”
순간 뒷골에 불이 붙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이건 분명히 명석이와 석준이의 목소리였다.
그렇다면 지금 저 녀석들의 자지에 놀아나고 있을 사람은 단 한명 뿐이었다.
나는 순간 문을 박차고 나갈려고 했으나, 밖이 어떤 상황인지 알아보기로 하고 천천히 조금만 문을 열
었다.
그리고 거실에서의 광경이 내 눈 안에 들어왔다.
작은 문틈 사이로 명석이와 석준이, 그리고 미연이의 발가벗은 몸이 보였다.
주위에는 미연이와 녀석들의 옷이 지저분하게 벗어져 있었다.
석준이는 소파에 기대어 누워 있었고, 미연이의 머리채를 잡고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었다.
..
미연이는 그 앞에서 머리를 위아래로 움직이며, 석준이의 자지를 빨고 있었다.
그리고 무릎을 꿇고 엉덩이를 명석이의 자지를 허락하고 있었다.
방문이 소파 옆쪽으로 있었던 지라 난 그 장면을 측면에서 매우 자세하게 볼 수 있었고,
난 순간 다리의 힘이 풀렸고, 당장이라도 뛰어나가 녀석들의 머리를 따 버리고 싶었다.
-탁탁탁... 질꺽, 질꺽, 탁탁~~-
“하아... 아~ 아~~ 이러지...아아~~~ 마세요. 남편이 보면... 아아아...”
미연이는 연신 엉덩이를 틀어대며, 명석이의 자지를 피하려 했으나, 명석이는 미연이의 허리를 감싸쥐
고,
연신 박음질을 해댔다. 미연이의 엉덩이가 앞뒤로 출렁거렸다.
녀석의 자지가 앞뒤로 움직일 때마다 미연이의 걸쭉한 보짓물이 거실 바닥에 떨어졌고,
석준이의 자지를 문 입에서는 신음소리가 새어나왔다. 얼굴을 살짝 찡그리며 반항을 하는 듯 했으나
이미 몸은 녀석들에게 유린당한지 꽤 됐는지 녀석들의 손길대로 움직이고 있었다.
//
“아 진짜 남의 여자 따는 맛이 최고라니까... 크크크.”
“아깐 싫다고 반항하드만 지금은 아주 보짓물을 질질 싸는대~”
“여자들이 다 똑같지 뭐, 일단 박아버리면 끝이라니까.. 크크.”
-짝~ 탁~~ 짜악~-
명석이가 양 손으로 미연이의 엉덩이를 때리기 시작했다. 손바닥으로 엉덩이를 때리는 파공음이 거실에
울려퍼졌다.
미연이가 얼굴을 찡그렸다.
“으... 으음...하지 말아요. 남편 깨면 어떡해요.”
“깨면 넷이서 같이 빠구리 하지 뭐~ 크크.”
“하하하.”
명석이의 말에 석준이가 웃는다.
개새끼들... 입에서 욕이 나올 뻔 했다. 지금이라도 뛰쳐나가서 이 상황을 끝낼까도 했지만,
내 이성과는 다르게 몸은 움직이지 않았다. 오히려 몸 한가운데로 피가 몰리면서 내 자지는 점점
커지고 있었다.
.
“어디 잘 찍히고 있나 볼까~”
석준이가 소파 팔걸이에 올려놓은 무엇인가를 주웠다. 핸드폰이었다.
녀석은 지금 이 장면을 핸드폰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있는 듯 했다.
“크크 잘 찍히고 있네~~~ 어디 제수씨 자지 빠는 얼굴도 찍어보자.”
하지만 미연이는 고개를 숙인 채 석준이의 자지를 입에 물고만 있었다.
“제수씨 이거 인터넷에 뿌리기 전에 얼굴 들고 잘 좀 빨아봐.”
석준이가 핸드폰을 들이밀자, 방금 전의 협박 때문인지 미연이는 석준이의 자지를 입으로 빨면서
고개를 들어 얼굴을 보이게 했다. 동공이 서서히 풀려가고 있는 것이 옆에서도 보였다.
“ 아 진짜... 크윽... 자지 너무 잘 빠는대... 자지 끝이 아주 짜릿짜릿하다.”
“그렇지? 아까 빨려보니까 진짜 죽이드라고 크크크. 싫다고 하면서도 혀 끝으로 자지 갈라진 데 싹싹
핥아주던대.”
아까 빨려봤다니... 도대체 언제부터 저러고 있었던 걸까...
난 분노를 느끼면서도 어느새 내 자지가 바지를 뚫고 나올 듯이 발기되어 있음을 알았다.
사실 대학교 시절엔 학교 여자동기를 친구나 형들이랑 돌려먹기도 해 보고, 친구 여친 따보기도 했기에
나도 저 느낌을 어느 정도 이해하는 편이다. 그렇기 때문인지 이런 상황에서도 내 자지는 크게 발기되
어 있었다.
.
“아아 거긴... 안돼요.”
“안돼긴 뭐가 안돼. 제수씨 내가 홍콩 가게 해줄께~~”
명석이가 중지로 미연이의 후장을 쑤시기 시작했다.
사실 미연이의 후장은 내가 몇 번 뚫은 적이 있었다. 여성편력이 심했던 나는 단순한 섹스에는 만족하
지 못하는 편이었고, 어느샌가 섹스를 하는 여자마다 후장을 시도하곤 했다.
물론 싫다는 여자들이 많긴 하지만, 3분의 1가량은 성공하는 편이었고, 미연이도 10여차례 정도 후장을
허락했었다. 하지만 워낙 아파했었고, 미연이가 싫어해서 끝까지 삽입한 적은 없고, 자지의 중간 정도
까지였다.
-타악.. 탁탁탁... 질꺽질꺽~~~-
처음엔 잘 들어가지 않던 손가락이 자지의 움직임에 따라 십여 차례정도 왕복 운동을 계속하자 끝가지
다 들어가게 되었고,
다음엔 검지까지 사용하여 손가락 2개를 동시에 삽입하였다.
미연이는 엉덩이를 비틀며 후장에 들어온 손가락을 빼려 했다.
“아... 아아~~ 아파요~~ 제발 살려 주세요.”
“크... 누가 죽인다고 했나~ 이것도 해보면 정말 좋다고~ 다음부턴 맨날 해 달라고 할껄~”
난 분노를 느끼면서도, 극심한 흥분감을 느꼈고, 내 자지를 바지 바깥으로 꺼내어 딸을 치기 시작했다.
.
“혹시 집에 콘돔 있어?”
석준이가 미연이에게 물었다.
“예... 왜요?”
“어딨는대?”
“티비 밑 서랍장이요.”
의외로 미연이가 콘돔 있는 곳을 순순히 가르쳐 줬다. 아마도 질내 사정은 당하고 싶지 않음이리라...
석준이는 들고 있던 핸드폰을 각도를 잘 맞춰서 두고는, 티비 밑 서랍장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러자 명석이는 박아대던 자지를 빼고는 석준이에게 물었다.
“너 후장 뚫을려고 그러지?”
“크크 당연하지~ 관장 안 했으니까, 콘돔 끼고 하지 뭐~”
“안.. 안돼요... 그런 건..후장은 싫어요.”
“제수씨 한번만 해봐... 진짜 뻑 간다니까~제수씨도 원하니까 그렇게 엉덩이 쳐들고 있는 거잖아.”
“크크크... 그러게 싫다면서 엉덩이는 박아달라고 위로 쳐들고 있네.”
그러고 보니 미연이도 내심 원한걸까... 후장을 뚫는다고 하면 매번 엉덩이를 빼며,
싫어하던 미연이가 엉덩이를 뒤로 치켜든채 가만히 있었다.
두 녀석의 조롱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연이는 엉덩이를 뒤로 내민 채 보짓물을 흘려대고 있었다.
.
체념을 한 것일까... 아니면 정말 해 달라는 몸짓일까...
곧 석준이가 콘돔을 찾아 자지에 끼고는 미연이의 뒤 쪽으로 다가왔다.
“명석아 동시에 넣자.”
명석이는 그 말을 듣더니 소파에 기대어 누웠다.
“야, 너 일루 와서 보지에 자지 좀 끼워봐.”
미연이는 순종적으로 명석이 곁으로 기어갔다.
보지에선 보짓물이 줄줄 새어나와서 거실 바닥에 떨어졌다.
미연이가 명석이 위에 올라탔고, 손으로 자지를 보지 입구에 맞추고는 천천히 앉았다.
체념을 한건지, 아니면 어느새 강간 당하는 쾌감에 빠진 건지,
미연이는 강제로 붙잡혀서 삽입하는 게 아닌 스스로 명석이의 자지를 보지로 받아들이고 있었다.
“앙~ 아아아~~~”
이연이는 크게 신음소리를 내면서, 명석이의 가슴에 자신의 가슴을 맞대며, 명석이를 껴안았다.
그러자 명석이의 자지를 끼운채로 후장을 석준이 앞에 내미는 꼴이 되었다.
“이야~ 이 년 동시에 똟려본 적 있나본대... 알아서 후장 내미는 것 봐 크크.”
“그러게. 야 너 돌림빵 당해본 적 많지?”
“아, 아니예요... 남편이랑 그냥 야동에서 본 거예요...”
“그럼 후장은 해봤어?”
.
“아니요...”
“,, 크크크. 여튼 후장 맛있게 먹을께요~ 제수씨~~~”
석준이가 미연이 뒤에 서서는 후장 구멍에 자지를 맞춘다. 그러고는 앞뒤로 조금씩 움직이면서 귀두를
삽입하려 한다.
“석준아 빨리 넣어라. 나 너 땜에 움직이지도 못하잖냐~”
“알았어 임마~ 좀만 기달려.”
석준이가 앞뒤로 좀 더 힘 있게 움직이기 시작했고, 귀두가 후장 속으로 사라지기 시작했다.
그에 따라 내 손도 점점 빨리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 아앙~~ 나 어떡해~~~ 아아앙~~~~~ 아.. 아퍼~”
내가 방에 있다는 생각은 하는 걸까... 미연이는 옆집에도 들릴만큼 크게 흐느꼈다.
나하고 섹스할 때도 저렇게까지 쾌락에 겨운 소리는 내지 않는다.
지금 미연이는 어느새 두 남자에게 당하는 쾌감을 느끼는 것이리라.
난 분노하면서도 극도의 흥분감에 점점 자지가 전에 없이 커지는 걸 느꼈다.
석준이가 미연이의 어깨를 뒤에서 잡는다. 그러더니 한순간 허리를 앞으로 강력하게 들이민다.
.
“아아악~~~ 아파~~ 안돼요... 아앙~~~.”
분명히 아파하면서도 원하는 목소리다. 석준이의 과감한 박음질로 자지는 어느새 거의 뿌리까지 박혔
다.
석준이의 자지는 꽤나 튼실한 크기를 자랑하는 물건이었다.
그런대, 순식간에 석준이의 굵직한 자지가 뿌리까지 미연이의 후장 속으로 사라졌다.
“이거 꽤 뚫려 본 후장인대~ 너 솔찍히 말해봐. 예전에 후장 많이 해봤지?”
“하..하아...남편이랑은 몇 번 해 봤는대... 그렇게 깊숙이 넣은 건 첨이예요...”
이제는 미연이가 고분고분 대답을 한다.
“크크... 뻥인 거 같은데? 전에 많이 뚫려 본 후장이야. 크크크... 내가 오늘 후장으로 천국 구경시켜줄
까?”
“...”
“크크크 좋으면서 싫은 척 하기는. 야 명석아 후장 다 뚫렸다. 이제 같이 하자.”
“응.”
명석이와 석준이는 보지와 후장을 동시에 박아대기 시작했다.
명석이의 허벅지를 타고 미연이의 보짓물이 질질 흘렀다.
명석이는 밑에서 미연이의 젖가슴을 양 손으로 잡고는 키스를 해댔다. 혀끼리 교차하는 게 적나라하게
보였다.
.
-질꺽~질꺽~푸욱~~~-
-탁탁탁~ 탁탁탁~~-
“아아앙~~ 아아~~ 아아~~~”
“우리가 맨날 박아줄까?”
“아... 아앙... 안되요. 오늘만이예요.”
“오늘만 해준다고 하면 니 몸이 섭섭해 할 거 같은대 크크크...”
“아... 아앙~~ 아아아~~~ 아아앙~~~~~.”
“아 씨발년 진짜 맛있지 않냐?”
“진짜, 죽인다...”
-탁탁.. 탁 타악, 찌꺽~~찌꺽-
.
미연이의 보지와 후장이 석준이와 명석이의 자지에 박음질 당하는 소리가 온 거실에 울린다.

내가 할 때는 잘 들어가지 않던 미연이의 후장이 석준이의 자지는 뿌리 끝까지 받아들이고 있었다.
두 녀석은 점점 박아대는 피치를 올리기 시작했다. 어느새 미연이는 도리질을 치며 쾌감에 겨워했다.
미연이의 젖가슴과 엉덩이가 앞뒤로 심하게 출렁거렸다. 그에 맞춰 내 손도 점점 빨리 움직였고,
내 자지에선 맑은 액체가 쉴 새 없이 방바닥으로 떨어지는 게 느껴졌다.
미연이는 동공이 거의 풀려 제 정신이 아닌 듯 했다.
.
“어, 엄마... 어떻게 해... 미연이 어떻게 해~~~ 아아앙~~~~~”
“크크.. 야 이 년 완전히 갔는대...”
“야 나도 갈 거 같다. 나 먼저 싼다.”
밑에서 박아대던 명석이가 쌀 거 같다며 미연이를 끌어안았다.
“아... 안돼요... 지금 안에다 아앙~~ 하면... 배...배란기... 아아아~~ 임.. 임신해...요... 아아앙
~~~.”
“크으.. 그...그래 임심해 버려라... 아 씨발 싼다~~~.”
밑에 있던 명석이가 순간 움직임을 멈추고 자지를 미연이의 보지 깊숙히 박았다.
.
“크윽...”
“아아앙~~ 안 돼... 안..안에다 하아앙~~싸지 마요 아...”
하지만 명석이는 미연이의 보지에 자지를 깊숙이 넣은 채 움직이지 않았고.
엉덩이에 힘을 주며 마지막 남은 정액까지 미연이의 보지에 쏟아 부었다.
“아아아아아~~~ 아앙~~~~~”
“크으윽... 씨발년. 확 임신해 버려라 크크...”
임신할지도 모르는 시기에, 미연이는 처음 보는 남편 친구의 정액을 보지로 받고 있었다.
미연이는 말로는 싫다고 했지만,
표정은 말 그대로 천국에 있는 듯이 쾌감에 찬 표정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에도 석준이는 미연이의 후장을 열심히 쑤시고 있었다.
-탁탁탁탁탁~~~ 타악타악~~~-
“아 씨발 나도 싸겠다...”
.
석준이가 곧 쌀 것 같다며, 콤돔을 뺐다. 그리고는 미연이의 엉덩이를 들었고,
그 순간 명석이의 자지와 분리된 미연이의 보지에서 명석이의 좃물이 콸콸 쏟아졌다.
“아~ 많이도 쌌네. 존나 미끌거리겠다.”
“크크크...”
석준이는 미연이의 엉덩이를 잡고 보지에 박음질을 시작했다.
그것을 지켜보며 딸을 치던 나도 곧 쌀 것 같은 느낌이 왔다.
하지만 주위에 휴지를 가져갈 틈도 없었고 그러고 싶지도 않았다.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입고 있던 팬티를 앞으로 끌어당겼다.
최대한 당겨서 자지를 밑으로 좀 숙이니 팬티 밴드 밑으로 자지가 간신히 들어갔고,
그 자세로 계속 딸을 치기 시작했다.
.
“아 씨발년아 나도 싼다. 보지에 싸줄게.”
“아~~ 아앙~~ 나 임신하는대... 지금 보지... 아앙...에다가 싸면...
"임신...해 버리는대...아아앙~~~ 안 돼는대~~~.”
“아 ... 존나게 꼴리는 말 하네... 그래 임신해라. ~~.”
순간 내 자지에서 팬티 안 쪽으로 좃물이 쏟아졌다. 자위로 이런 쾌감을 느낀 것은 처음일 정도로 짜릿
했다.
그리고 석준이도 곧 미연이의 어깨를 뒤에서 잡으며, 몇차례 격하게 움직이더니 움직임을 멈췄다.
석준이는 엉덩이의 양쪽 골이 쏙 들어가면서 온 몸을 부르르 떨었다.
미연이의 자궁 속으로 석준이의 좃물이 힘차게 뿜어져 나가는 듯 했다.
“크... 크으윽...”
“아아앙... 아아앙... 엄마아....”
미연이는 쾌감에 겨운지 고개를 뒤로 제끼며, 등을 활처럼 구부렸다.
“아 진짜 최고였다... 이렇게 맛있는 년은 진짜 간만인대...”
“아 정말 맛있는 보지였다.”
.
미연이의 얼굴은 동공이 풀린 채 쾌감에 겨운 표정이었다. 그리고 절정의 쾌감에 지쳤는지 우는 소리를
냈다.
“아아... 흐윽... 흑..."
“제수씨 너무 좋아서 우는 거야? 크크크... 석준아 일루 와서 옆에 같이 누워봐.”
석준이는 미연이의 보지에서 자지를 빼고는 명석이의 옆에 누웠다.
미연이의 보지에서 두 녀석의 좃물이 합쳐져 허벅지를 타고 흘렀고, 거실 바닥에 뚝뚝 떨어졌다.
“자~ 우리 자지 좀 빨아봐 제수씨~~ 자지 닦아줘야 집에 가지 우리도~”
미연이는 대답 없이 보지에선 좃물을 뚝뚝 흘리며 기어가더니, 두 녀석의 자지를 번갈아 가며 쪽쪽
빨았다.
-쭙~ 쭈웁~~ 쭙~ 쭈욱~~~-
“아 진짜 마지막까지 끝내주네.”
“ 큭큭... 이거 완전 죽이는대... 앞으로 우리가 니 보지랑 후장 맨날 쑤셔줄께. 다른 애들한테도 연락해
야겠네.”
“크크크.”
.
둘은 한동안 뭐라고 떠들더니 동영상을 찍은 핸드폰을 챙기고 옷을 입기 시작했다.
“제수씨 앞으로 우리 말 잘 듣고, 우리가 원할 때 보지만 잘 벌려주면 이 동영상은 그냥 우리만 볼꺼야.
우리 나쁜 사람들 아니야. 그냥 제수씨가 너무 예뻐서 같이 빠구리 좀 하고 싶었던 거니까 이해해.
우리가 원할 때 만나주기만 하면, 이건 아무대도 안 뿌리니까 걱정 하지마.”
역시 예상대로 석준이는 동영상을 미끼로 앞으로 계속 자신들의 좃물받이가 될 것을 요구하고 있었다.
그러면서 내심 금품을 요구하지 않는 것을 다행으로 느낌과 동시에,
미연이가 앞으로 저 녀석들 패거리의 좃물받이가 된다고 생각하니 왠지 모를 흥분감을 느끼는 자신을
느꼈다.
나는 더 이상 지켜 보고 있다가는 들킬 것 같아 바지를 입고 자리로 돌아와 누웠다.
아까 팬티 속에 쌌던 좃물이 팬티를 타고 흐르면서 바지까지 적셔 허벅지 부위까지 축축했다.
잠시 뒤 녀석들이 문을 나서는 소리가 들렸다.
밖에서 뭔가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게 미연이가 청소를 하는 듯 했다.
.
그리고는 샤워를 하는지 물소리가 들렸고, 날이 밝아올 때 즈음에 내 옆자리에 와서 누웠다.
나는 실눈을 뜨고 옆에 누운 미연이의 얼굴을 보았다.
정말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평온한 얼굴이었다... 난 그 얼굴을 바라보다가 거실로 왔고,
소파에 앉아서 티비를 켰다.
그리고는 1시간여 전에 내 와이프가 다른 남자들에게 좃물받이가 된 자리에서 서서히 잠이 들었다.
석준이와 명석이가 미연이를 강간한지도 어느새 2주가 흘렀다.
비록 한 달 정도의 기간뿐이었지만,
결혼 기간 내내 회식 자리도 신혼 핑계를 대며 일찍 집에 들어오던 미연이가 2주 동안 회식이나
친구들과의 모임 핑계를 대며 5차례나 12시 무렵이나 되서야 들어왔다.
.
“뭐 일 하다 보면, 모임 같은데도 나가고 해야지. 내 걱정은 하지마.”
난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 미연이에게 이해 한다는 듯이 말했고,
녀석들의 자지에 범해질 미연이를 생각하며 흥분했다.
아마도 미연이가 늦을 때마다 녀석들과 한바탕 빠구리를 할 것이다.
난 미연이가 내게 전화를 하고 늦을 때마다 녀석들에게 보지와 후장을 내 주는 미연이를 떠올리며 자위
를 했다.
하지만 상상을 통한 자위는 더 강한 자극을 원하는 나에게 어느덧 시시한 행위가 되고 말았다.
또한 미연이와 가지는 잠자리도 녀석들에게 후장을 허락한 채 흐느끼던 와이프의 얼굴을 떠 올리며
하는 행위일 뿐,
나에게 큰 자극제가 되진 못했다.
난 어떻게든 미연이의 그런 모습을 다시 보고 싶었고,
또한 결혼 기간동안 잊고 있었던 다른 여자들에 대한 욕망이 끓어오름을 느꼈다.
하지만 와이프를 미행한다고 하더라도 와이프가 녀석들에게 당하는 장면을 확인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리라...
이성적으론 해서는 안 되는 일이란 걸 알면서도, 나의 변태적인 욕구는 점점 강하게 나를 휘어잡았다.
난 고민 끝에 명석이를 불러내서 만나게 되었다.
수치스러운 방법이긴 해도 녀석들에게 부탁하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리라 느꼈다.

난 명석이를 만나고 나서도 인사 외에는 별 다른 말 없이 술을 들이켰다.
명석이도 이런 나에게서 이상한 낌새를 느꼈는지, 내 눈치를 살피며 말을 걸어왔다.
“무슨 일 있냐...?”
“...”
“왜 그래? 무슨 일 있어?”
난 자작을 한 소주잔을 한 잔 더 들이키며, 말을 꺼냈다.
“나 사실... 너네가 우리 집에 왔을 때 있었던 일 다 봤다.”
“응?”
“너랑 석준이가 내 와이프랑 떡 치는 거 다 봤다고 임마!”
“...”
순간 명석이의 얼굴에 당황하는 기색이 보였다. 잠시동안 정적이 흐른 뒤 명석이가 말을 먼저 꺼냈다.
“그... 그랬냐... 미안하다. 우리가 술에 취해 그만 실수했다... 너한텐 정말 미안하다.
우리보고 뭐라고 해도 정말 할 말이 없다... 술 땜에 이성을 잃었나봐...”
“이성을 잃었다고?”
“그... 그래... 정말... 미안한다...”
“술 땜에 이성을 잃었다는 놈들이 계속 내 와이프 불러내서 따 먹었냐?”
“... 그것도 알고 있었어...?”
“...”
명석이가 고개를 푹 숙이더니, 술 한잔을 들이켰다.
“우리가 어떻게 하면 보상이 되겠니?”
난 잠시 뜸을 들인 뒤 내 원래 목적이던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
“내가 이런 말 하는 게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미연이가 너희들한테 당하는 걸 보고 싶다.”
녀석의 얼굴이 순간 굳어졌다. 하긴 그럴만도 하다. 누가 자기 와이프를 윤간해 달라고 부탁을 하겠는가...
“진심이냐...?”
“그래... 그 날 너희들이 미연이랑 하는 거 보고 나서는 그걸 다시 보고 싶어 견딜 수가 없다...”
“음... 니가 그렇다면... 우리로서야 고맙지만...워낙 당황스러워서... 알았다. 그렇게 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