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3년 8월 22일 목요일

[야설] 대빵의 마누라 후편

아니나 다를까...


5층으로 올라오고 있다..... 나는 여관 입구에서 나오는것처럼 행동을 했고...

"띵동...." 드디어 엘리베이터 문이 열렷다....

시발년 완전 그멈의 옆구리에 얼굴을 묻고 난리이다.....

헉...이.....대리.... ..............'

아니....사모님....... ...........여긴또..... ................

나는 그녀의 얼굴을 쳐다보앗다....완전히 흑빛이다....

남자의 표정은 오늘을 글렀구나 하는 표정으로 나를 심히 불쾌하게 바라보고 있다...

"저는...여기.....볼일보 고 나가는 길입니다만..."

"사모님은... 볼일을 보러 들어오시는 길입가 봅니다..."나는 남자를 쳐다보며 이야기를 했고... 남자는 머뭇거리고 있다....



'그럼 사모님.... 즐거운 시간되세요......" 나는 내려간 엘리베이터를 기다렸다...

"참..사모님.... 내일 상무님 오시면..제가 마중나가야 겠죠...."

나는 한마디를 더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왔다....

'허허허 시발년..너는 나의 밥이다....."

1층에 내려와 담배 한대 피우기도 전에 그녀가 허겁지겁 뒤따라 나온다.....

"아니 사모님...이렇게 일찍... 벌써...볼일 다보셧어요?????"

"이..이대리..... 나랑..이야기 좀해.."

"무슨 이야기요...'

"저..오늘일 남편에게는 이야기 하지마.... "

"공짜로요... 싫은데요....허허"

"나..이대리 원하는거 다해줄께...." 정말이야...... 나오늘 처음이야..이런경우는....

알앗어요.. 일단 오늘은 집에 가세요... 지금당장.....



몇일후... 이놈의 상무가 저녁무렵... 또다시 차를 집에다 가져놓으란다....

평소에는 싫었지만 오늘은 사정이 다르다.... 네..엡.............

가면서 나는 그녀에게 전화를 햇다....

'저........이대리입니다.. .........지금 차가져다 놓으려고 집에가는 길이니.... 집에서 기다리세요............."



"띵동..... 누구세요" "저..이대리입니다..."

문이 열린다....

시발년... 집에서 있어도 옷은 화려하다....

소매없는 검정색 라운드 티에 꽃무늬 펄렁치마.....

나는 키를 전달하며..의미 심장하게 웃었다..... "커피 한잔 주세요..."

그녀가 커피를 내온다..... 나는 그녀의 옆으로 다가갔다..... 그리고 그녀의 허리를 껴안았다.....

"왜이래..이대리....." 그녀가 약간 자리를 옮긴다.....

"시발..... 뭐야...이거..." 나가서 확..불어버린다.... 김상무 마누라 창녀라고...."

"이...이대리......' 나는 다시 그녀에게 다가가..그녀의 봉긋한 젓가슴을 만졋다...

그녀가 약간 몸을 뒤튼다...."가만있어....."

옷박으로 만지자니 성ㅇ[ 차지않는다...손을 옷안으로 집어넣었다...아....안돼... .

이대리...왜이래....이러지마 ...응.....헉...아...앙....하 ...앙....

나는 그녀의 유방을 약간 세게 만졌고.....그녀의 티를 손으로 벗겨 던져 버렸다...

검정색... 레이스 브라가 한눈에 들어온다....

주물럭...주물럭....흡...아... .... 냄새 좋은데.....흡...나는 그녀의 브라를 위로 쳐올리고... 시커먼 유두를 빨았다.....흡...쭈우웁...아... 앙....웁...쭈우웁...아...학...??...아.. 아,,,항,,,,,,이대리...이러지마.. .아...앙...아....그녀는 눈을 감은채..말로만하지마라고 지랄이다...흡...웁....아....읍... 쭈우욱........

나는 갑자기 그녀의 팔랑치마를 확 벗겨 버렸다...... 허연 허벅지 사이로 보이는 비단무늬의 연회색 팬티..... 너무 부드러눈 촉감이다......

"쑤우욱....터덕..나의 손은 그녀의 보지속으로 들어갔다...." 추우욱.......아...하...앙...나.... ..이러면안돼......아..학학학!!!! 나의 손가락은 그녀의 보지 구멍으로 빠려 들어거.... 보지를 맘대로 짓이기고.....아,,,,,학...악...아... ..앙...학.......

이대리......제발..이러지마..나..싫어 ......아,,,항,,,,아,,,앙,,,,아,,,학학 학!!!!

좋아서 깔닥거리면서도 싫다고 말을 한다.....

"시발년...갈보년 주제에..... 싫기는... 아무에게나 보지 막대주는 년이....."

"이대리...나에게 어떻게..그런말을...?????"

"왜..듣기 싫어.... 시발년아....."

후르릅...나는 드디어 나의 혀로 그녀의 보지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아.....악...악......아...나..몰라...아 ...안.....앙....... 보지를 빠랒 그녀는 거의 실신지경에 다다른다...악...악...아...악...하...앙. ..하....아빠....나.....몰라...여보.....??...

클리스토퍼를 찾아낸 나는 입으로 그것을 잘근잘근 십고..... 이것이 그녀의 최대의 성감대였다...그녀는 완전 자지러졌다....

악...그...만...나...살떨려...오...여보... .아...앙....아......학하각하아악!!!!!

나...미치는거 같아...아...앙...그...만......제발....앙.. ..엉엉어어엉,,,그녀의신음은 이제 울음으로 바뀌었다......나는입을로는 그녀의 보지 윗부분을 빨고 손가락으로

그녀의 보지구멍을 수셨다... 그것도 세개의 손가락으로.....

헉헉헉!!!! 꺼어억...꺼어억... 그녀는 숨넘어 가는 소리만 내지를뿐.....



옷을 모두 벗고 나는그녀의 앞에 섰다....

"빨아 봐....."

"헉....이건......"

내별명이 왕좆이야..... 시발년...이런좆 처음보지.......

입에 넣어...시발가스나야......." 나는 좆을 ㅈ그녀의 입에다 밀어넣었다....

윽....커어윽...너무...커...다안들어거...읍. ..커어억....읍........

이내/// 그녀는 소리를 내어가며 좆을 빨고있다...쯥...쯥..쭈우욱... 2197;...

악..아.....좆..잘빠네....악악악!!!!!

김상무 좆도 이렇게 빨아줘...... 대답해....똥개야......

"앙...악..읍...그이는 빨아도 좆도 잘안서...요...."읍...웁...쭈우욱...아...앙... 하....



그녀는 침대에 배를 깔고 보지를 자기손으로 힘차게 열어 제끼고 나의 좆을 기다라고 잇다... 악,,아,,,악,,,

이대리...나...부끄러워...빨리....넣어줘...... 안방거울에 비치는 자기의 보지를 자기가 벌리고 잇는 모습이 쪽팔리는 모습인다..

'박아달라고..애원을 해봐....빨리..."

아....이대리...박아줘......"

"어디에..박아줄까..... 갈보야????'

"여기...내가 벌리고 잇는..여기에......." 그기가 어디인데?????

"보지...내보지....."

알았어 시발년아.....

푸우욱...척.....퍽퍽퍼거퍽!!!드디어 나의 좆은 그녀의 보지에 깊이 박혔다...

아...악....아...퍼...빼...이거...너무...아퍼.. .제발.....빼...앙.......

"시발년..박아돌라할때는 언제고....." 퍽퍽퍽퍽!!!! 쑤걱....억...쿠우욱...쑤우욱...푸우욱...푹푹푸?劫′?!!!!

아...항.....아...너무...아퍼.....너무......커..?未誰오?......

나....오늘.....보지...찢어질거 같아...아...학학학!!!!!

퍽퍽퍽퍽!!!! 터어턱...처얼썩....타아닥....퍼겊퍽!!!!

아...여보...나..이상해...너무...짜릿해.... 이제 덜 아퍼..아...학학학!!!!아앙...오빠..아......여보... .나...미칠거...같아....좀...더......조금더......

그녀는 얼굴을 침대에 처박고.....엉덩일 개치기로 대부고...엉덩이를 막 흔들면서 난리이다....

척...퍽퍽퍽!!!!퍼어억...... 허겋ㄱ헉!!! 내가..니남편..보다 났지.....퍽퍽퍽!!!!

응...오빠...너무..멋있어...아...학......아.....앙. ..보약..먹여도. 고용도 없어...아..학학...아...나.....자기야...오르가즘.... .. 느껴...이기분...넘..오래만이야...학학학!!!



나는 그녀의 보지에서 좆을 뺐다....그녀가 아쉬운듯 나를 바라본다....

나는 그녀를 바로 눕히고.....그리고 그녀의 배위에 올라탔다.... 한쪽다리는 나의 어깨아 걸친상태로..... 나는 좆을다시 끼웠다....

퍼어억...퍼거덕...푹푹푸구푹!!!!! 오빠...아...항...이자세....또...뭐야.....나...흥분돼 ...미칠거...같아...그만.....나.....이상해.......아... .앙.....앙....여보야...앙......

퍽ㅍ척퍽퍽퍽!!!! 쑤걱...쑤겅.......퍼어덕...처어덕...턱턱턱턱턱!!!!1

헉헉헉!!!! 대빵마누라라서...맜있을줄 알았더니..... 똑같구만...보지맛은.....

헉헉헉!!!! 퍽퍽퍽!!!1쑤걱....쑤겅........

"오빠...나...보지...맛없어...앙...학아악....맜있 다고 해줘...앙...학학학!!!!"

퍽퍼겊ㄱ!!!!! 처어덕,,,,척척척!!! 푹푹푹!!!!! 시발년...맜있다...그래........

아,,,,앙.....여보...나....또...오르가즘...와......너무. ..오래한다...자기...하갛ㄱ학////무슨힘이...이리도....강??..학학학!!!! 아....앙........나...보지...정말...자기 때문에.....걸레 되겟다...아....앙..학ㅎ학학학!!!

"왜..시발년...걸레 되는게 싫어????'퍽퍽퍽퍽퍽!!!! 쑤겅...쑤겅.....

아...안....자기에게....보지걸레되면...영광이지.....아...? ?..나...그만...더이상은....못참아....여보...나...쌀거같애 ...어..흥..흑흑흑!!!!! 여보야.....

욱..나도 나온다......보지에...좆물싼다.....울컥.....울컥...울컥///// 나의 좆물은 그녀의 보지를 완전 뒤업고도 남아..... 밖으로 세어 나오고 있다.....

아...학학학!!!! 너무 좋아...이느낌..... 그녀느 나의 등을 껴안고..... 여운을 즐기고 있다.....



그이후로 그녀는 완전 나의 좆집이 되엇고.....

늦둥이도 딸도 하나 낳았는데... 나의 자식인것 같다...

지금도 여전히.. 그녀는 나에게 보지를 대주는 날만 기다리며..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잇더고 한다....

물론 나두...그년 보지먹는 재미로 살아가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