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3년 8월 12일 월요일

[야설] 따 먹히는 아내...7

“걸레네... 오길 잘했다...”
앞에 있는 남자가 진이의 머리를 잡고 자지를 입에 박기 시작했다.
남자가 자지를 여자의 입에 박아대는 모습은 정말 너무나 자극적이다.
여자가 사까시를 해 주는 것보다,
강제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이리라.
-팍팍팍팍팍~~~-
“욱~욱~욱~~ 우웁~~”
진이의 엉덩이에서 나는 마찰음과 자지를 입에 박히며 신음하는 소리가 밖에서 들려오는 음악소리와
함께 룸에 울려퍼진다.
“아아... 나 싼다... 너도 준비해...”
“알았어.”
진이가 안 된다는 듯이 엉덩이를 비튼다. 보지에 싸지 말라는 뜻이다. 하지만,
이 남자들이 진이를 언제 본다고 보지에
싸는 기회를 놓치겠는가...
뒤치기를 하던 남자가 허리를 꽉 잡은 채 엉덩이를 앞으로 쭉 내민다.
-푸욱~~-
“으읍~~우웅~~~”
남자의 엉덩이가 씰룩거린다. 진이의 엉덩이가 감전 된 듯이 떨리는 게 보인다.
남자는 몇차례 앞뒤로 더 움직인 후 자지를 보지에서 뺐다.
많은 양의 좃물이 보지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젠 내 차례다...”
앞에서 진이의 입에 박아대던 놈이 진이의 뒤로 간다.
“제...제발 안에다가 싸지 말아주세요... 임신한다구요...”
자지가 입에서 빠지자, 진이가 힘겹게 말한다.
“한 번 싸나, 두 번 싸나... 그게 그거지 뭐~”
남자는 콧방귀를 뀌며, 엉덩이를 잡고서는 좃물을 흘리고 있는 진이의 보지에 자지를 한번에 박아 넣는
다.
-푹~~-
“아앙~~~”
-탁탁탁~~ 퍽퍽~퍼퍽~~~-
“앙~앙~앙~~ 하앙~~아앙~~~”
남자가 진이의 보지에 자지를 경쾌하게 박아댄다. 진이의 교성도 점점 커졌다.
황홀함에 다리를 후들거리는 게 보인다.
“아아... 죽인다... 맨날 마누라만 먹다가 이런 거 먹으니까... 진짜 좋네...”
남자가 박아대면 흐뭇한 표정을 짓는다.
-퍽~퍼퍼퍼퍽~~~-
남자가 박아대는 속도를 빨리한다. 그러더니 순간 몸을 경직시키며, 몸을 부르르 떤다.
“으윽...”
“아아앙~~ 안 돼... 안에다 싸지 마...”
-푸욱~~~-
진이의 외침과는 상관 없이 남자는 진이의 자궁 안에 좃물을 쏘아 넣는다.
진이도 말만 그렇게 할 뿐 엉덩이를 뒤로 내밀며, 한 방울의 좃물이라도 더 보지에 받을려고 한다.
남자가 진이의 엉덩이를 쓰다듬으며, 몸을 부들부들 떨어댄다.
“으윽... 이 년 진짜 걸렌가 보네... 아주 내 자지를 보지로 쪽쪽 빤다...”
남자가 한참이 지난 후 자지를 보지에서 빼낸다.
보짓물과 좃물이 엉켜 길게 늘어지며 바닥에 떨어진다.
“이제 얼른 나가자...”
“응...”
두 남자는 급하게 바지를 올리고는 룸을 빠져나간다.
“하아..하아...하아...”
진이가 가쁜 숨을 몰아쉰다. 난 자리에서 일어나 진이의 보지를 휴지로 닦아준다.
나도 진이 후장에 한 번 박을까 생각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기로 한다.
너무 자주 정액을 배출해도 몸에 안 좋은 법이다.
“괜찮아?”
진이가 고개를 끄덕인다. 나를 보는 눈빛이 여전히 풀려있다.
난 진이의 옷을 입혀주고, 남은 술을 마신다.
진이는 더 이상 움직일 기력도 없는지, 의자에 기대어 숨을 몰아쉰다.
새벽 2시쯤... 나는 진이를 집에다가 데려다 준다.
진이를 데려다 주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와이프의 전화가 온다. 집에 언제 오냐는 전화다.
마치 계속 집에 있었다는 듯이... 난 집으로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지이잉~~ 지이잉~~~-
핸드폰의 진동이 울린다. 나는 전화를 받았다. 전화는 석준이에게서 온 것이다.
“그 동안 너한테 너무 신세만 진 것 같아서 내가 보답 좀 할려고... 내가 좋은 장난감 하나 소개 시켜줄
려고 그러는대... 나이가 좀 있는대 괜찮냐?”
“뭐... 상관 없지.”
“내가 아는 년이 하나 있는데, 나름 괜찮거든. 이번에 처음 돌림빵 할려고 그러는대 너도 올래?”
“그러지 뭐,,,”
석준이 녀석이 왠 일로 나에게 여자를 소개시켜준다. 물론 지들 하는 김에 나도 끼는 거긴 하지만...
난 석준이에게서 시간과 장소를 듣고 전화를 끊는다.
난 한 당구장을 향한다. 오늘의 모임장소는 오늘 참여할 남자들 중 한명이 운영하는 당구장이라고 한
다.
오늘 돌릴 여자는 석준이 녀석이 나이트에서 꼬셔서 먹은 지 2주 가량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돌림빵은 오늘이 처음이라고 했다. 하지만 석준이 녀석의 꼬임에 넘어가 돌림빵은 허락한 상태
라고 했다.
난 당구장의 문을 잡아당긴다. 하지만, 역시나 잠겨있다. 난 석준이에게 전화를 걸어 문을 열어달라고
한다.
안 쪽에서 딸각 소리가 나며 문이 열렸다.
-끼이익...-
난 당구장 문 안으로 들어섰다.
-딸랑딸랑~~-
손님이 왔음을 알리는 종소리가 당구장에 울려 퍼진다.
그 안에선 이미 한 여자가 자지를 세운 남자들 셋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남자들의 나이는 모두 30대 전후로 보였다. 한 남자가 당구대 위에 올라가 앉아 있었고,
그 남자 위에 통통해 보이는 한 여자가 알몸으로 남자들에 의해 다리가 벌려져 보지와 후장을 환하게
내놓은 채로 앉아 있었다. 벌써 보지와 후장을 많이 빨렸는지 침과 보짓물이 번들거렸다.
하지만 나는 그 여자를 보고 감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역시 세상이란 좁은 것인가...
그녀는 내가 아는 여자였다.

혜숙 (1975년생)
키:162센치 몸무게:56킬로
직업:프리랜서
토실토실한 몸매를 보유한 노처녀이다. 그렇다고 보기 나쁠 정도는 아니고, 빠구리 뜰 때 쫙쫙 감기는
몸이랄까...
얼굴도 나이에 비해서 동안이며 평범한 상이다.
“어...혜숙이 누나...”
혜숙이 누나도 내 얼굴을 보고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혜숙이 누나와 난 일을 통해 알게 된 사이이다.
워낙 성격이 털털해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타입이었고,
그녀를 아는 사람은 그녀를 싫어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
“여... 여길 어떻게...”
혜숙이 누나가 부끄러운지 눈을 질끈 감는다.
“둘이 아는 사이야?”
석준이가 묻는다.
“응... 조금... 일 때문에 아는 사이야”
“이런... 우리 혜숙이 오늘 좀 부끄럽겠네...아는 사람한테 보지 보이고~ 크...”
혜숙이 누나는 고개를 숙인 채 얼굴을 들지 못한다.
평소 그냥 평범한 성격 좋은 노처녀로 보아 왔던 누나였는데,
이런 면이 있을 줄은 몰랐다. 고개를 숙인 그녀의 모습을 보니 통통한 몸매가 오히려 자극적이다.
앉아 있는 남자의 몸에 기대어 양쪽으로 남자들에게 다리가 벌리어져 있는 모습이 금방 내 자지를
서게 만들었다.

가슴은 적당히 부풀어져 있어 검은 젖꼭지가 예뻤고, 접힌 뱃살도 보기 흉한 모습은 아니었다.
특히 풍성한 보지털과 그 밑에 벌려져 있는 보라색 보지는 당장이라도 박아달라는 듯 했다.
또한 그 밑에 있는 후장의 주름도 너무나 예뻤다.
석준이가 남자들과 나를 인사시킨다. 우리는 서로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나눴다.
“그럼 너도 옷 벗어서 저기다 놓고 와라... 한 빠구리 해야지~ 크크크~”
나는 옷을 벗어 의자에 올려 놓았다. 자지는 벌써 크게 부풀어서는 구멍에 넣어달라고 아우성이다.
내가 다가가자, 누나가 부끄러운 듯 얼굴이 빨개진다. 하지만 남자 한 명이 안고,
둘이 양쪽 다리를 잡고 있어서
자신의 부끄러운 보지를 한 손으로 가리는 게 다이다.
“보...보지 마...”
“여기, 이거 하나 잡아라~”
돌아보니 석준이가 당구큐대 두 개를 들고 와서는 나에게 하나를 건네준다.
순간 이걸로 무엇을 할지 감이 잡혔다.
“혜숙아~ 보지에서 손 치워~~”
혜숙이 누나가 고개를 숙인 채 보지에서 손을 떼지 않는다. 나 때문에 부끄러우리라...
뒤에서 혜숙이 누나를 안은 남자가 혜숙이 누나의 팔을 억지로 잡아당겨 보지를 보이게 한다.
손을 치우자 보지에서 한줄기의 보짓물이 후장을 타고 주르르 흐른다.
“혜숙아~ 그렇게 흥분돼? 아주 질질 싸네~~”
다리를 잡고 있는 남자가 즐겁다는 듯이 말한다. 혜숙이 누나는 다리를 바둥거리며 빠져나오려고 한다.
“시...싫어... 나 갈래... 놔 줘...”
“보짓물 이렇게 흘리면서 가긴 어딜 가~ 보지가 그냥 가면 섭섭해 할 것 같은대~~”
석준이가 큐대의 손잡이 머리 부분을 보지에 댄다.
“하... 하지 마... 제발...”
혜숙이 누나가 애원한다. 하지만 석준이는 큐대의 머리 부분을 천천히 보지에 박아 넣기 시작했다.
“하아악~~ 제발... 그만 해...”
하지만, 그녀의 외침과는 상관없이 큐대를 천천히 깊이 집어넣고는 큐대를 위로 올리고는
나에게 어서 시작하라는 신호를 보낸다. 나는 큐대를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맞추기 시작한다.
“아악~ 하지 마~~ 제발!!!”
혜숙이 누나가 반항하려 하지만, 세 남자가 몸을 붙잡고 있고,
석준이가 보지를 큐대로 박아놓고 고정시켜 놓고 있어서 거의 움직일 수가 없었다.
난 큐대를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대고 빙글빙글 돌렸다. 혜숙이 누나가 나를 보며 애원한다.
“아아앙~~ 제발 그만~~~ 그만해... 아아앙~~아앙~~”
후장을 자극하자, 보지에서 보짓물이 흘러나와 큐대의 머리부분을 적신다.
난 천천히 후장에 큐대를 삽입시켰다.
“아앙~ 제발~~ 하악~~”
난 혜숙이 누나의 애원을 무시하고 후장에 큐대를 한 뼘 가까이 진입시켰다.
누나의 고개가 뒤로 젖혀진다.
나와 선준이는 두 개의 큐대로 동시에 박음질을 해댔다.
-질꺽~질꺽~질꺽~-
“아앙~아앙~아앙~~”
혜숙이 누나가 박아대는 박자에 맞춰 교성을 낸다.
역시 박히는 맛을 아는 여자는 자지가 됐든 뭐가 됐는 보지에 박아주면 게임 끝인건가...
“자.. 이제 본격적으로 자지를 박아줄까~”
석준이가 보지에서 큐대를 뺀다. 보짓물이 걸쭉하게 큐대에 딸려 나온다.
나도 후장에서 큐대를 잡아뺀다.
후장 주위의 살들이 큐대에 같이 밀려나오는 듯이 보인다.
“아아악~~ 아파!! 천천히...”
난 미안한 마음에 큐대를 천천히 왕복 운동시켜 가며 아프지 않게 빼낸다.
“다섯 명이니까... 구멍 3개에 손으로 자지 딸 쳐 주면 딱이네~”
혜숙이 누나를 안은 놈이 다섯 명이라 딱 맞는다고 좋아한다. 우리는 각기 박을 곳을 정한다.
그냥 간단하게 안았던 놈은 입에, 다리를 잡았던 놈들은 양손으로, 석준이는 보지에,
나는 후장에 박기로 했다.
석준이 녀석이 먼저 바닥에 수건을 깔고 누웠다. 남자들과 나는 석준이 위에 혜숙이 누나를 끌어와서
앉힌다.
석준이가 자지를 잡고 보지를 조준했고, 나와 남자들이 혜숙이 누나를 푹 눌러서 앉혀 버렸다.
-푸욱~~-
“하아앙~~~ 이런 거 싫어~~~”
석준이가 혜숙이 누나를 잡아당긴다. 혜숙이 누나의 몸이 앞으로 숙여진다.
다음엔 내가 혜숙이 누나의 뒤에 앉았다.
그리고는 몸을 숙여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자지를 맞춘다.
“제...제발... 이러지 마...”
하지 말라는 말이 오히려 더 자극적이다. 난 오른손으로 잡은 자지를 후장 안으로 천천히 전진시킨다.
큐대로 길을 내 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잘 들어가지 않는다.
난 자지와 후장 사이에 침을 한번 뱉고는 억지로 힘을 주어 밀어넣기 시작한다.
후장의 움츠려있던 구멍이 나의 강한 압박에 조금씩 열리기 시작한다.
너무 강한 후장의 저지력에 자지가 부러져버릴 것 같지만 난 엉덩이에 힘을 주며 자지대가리를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진입시켰다.
“아아악~~ 제발 그만해!!!”
뒤를 돌아보는 혜숙이 누나의 눈에 눈물이 고여 있다. 하지만 나는 자지에 더욱더 힘을 주어 조금씩
자지를 전진시켰다.
드디어 절반 가까이 자지가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박힌다.
혜숙이 누나는 몸을 앞으로 숙인 채 엉덩이를 파르르 떨고 있다.
난 천천히 후장 안에서 자지를 왕복하며 조금씩 후장 안으로 더 깊이 박아 넣는다.
석준이 녀석도 밑에서 천천히 박음질을 시작한다.
-질꺽~질꺽~질꺽~-
“아앙~아앙~아아앙~~”
나머지 남자들도 우리가 어느 정도 박음질을 하자, 양손에 자지를 쥐어주고, 입에다가도 자지를 물린
다.
혜숙이 누나는 어느새 양손으로 남자들의 자지를 딸을 쳐주기 시작했고,
입에 자지를 물린 남자는 혜숙이 누나의 머리를 잡고 입에 박음질을 시작했다.
“욱~욱~욱~욱~~우우욱~~”
나와 석준이도 박음질의 피치를 올리기 시작했고,
어느새 내 자지는 거의 밑둥까지 혜숙이 누나의 후장에 박히기 시작했다.
-질꺽~질걱~ 턱턱턱~~~-
-퍽~퍽~퍽~퍽~퍼억~~-
“욱~욱~~욱~우욱~욱~~”
음란한 소리가 당구장을 가득 메운다. 혜숙이 누나는 온 몸을 부들부들 떨며 다섯 남자의 자지를 만족
시키고 있었다.
“으윽...씨발...”
입에 박아대던 남자가 혜숙이 누나의 머리를 급하게 잡아당긴다.
“끄윽...우욱...우우욱~~”
혜숙이 누나의 몸이 사시나무 떨리듯이 떨린다. 입에 박아대던 놈의 몸도 부들부들 떨리는 게 보였다.

잠시 후 남자 녀석이 덜어져 나가고, 헤숙이 누나가 헛구역질을 해댄다.
“케엑.. 컥~~커억~~~”
혜숙이 누나의 입에서 좃물이 질질 흐른다. 하지만 연달아 왼쪽에 있던 놈이 혜숙이 누나의 머리를 잡
고는 입에 박아대기 시작했다.
“우우~우욱~~욱~욱~~”
난 너무나 자극적인 모습에 자지를 강하게 후장에 박아댄다.
-팡~팡~팡팡~팡팡~~-
다음 녀석도 얼마 지나지 않아 혜숙이 누나의 입에다가 좃물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끄으윽...”
혜숙이 누나의 목에서 꿀렁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두 번째 놈이 자지를 혜숙이 누나 입에서 뽑아내자,
세 번째 놈이 다시 혜숙이 누나의 입에 박아대기 시작했다. 혜숙이 누나가 머리를 틀어대며 피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곧 헤숙이 누나의 입에 다시 자지가 물려졌고, 입 안으로 놈의 자지가 들락거리기 시작했다.
나의 자지에서도 이 자극적인 모습에 사정감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으윽... 씨발... 나 싼다...”
밑에서 석준이가 헤숙이 누나의 허리를 잡고, 움찔거린다.
내 자지에 석준이의 자지가 좃물을 쌀 때마다 움찔거리는 게 느껴졌다.
순간 내 자지에서도 좃물이 밑에서 뻗어 나옴을 느꼈다. 난 순간 자지를 후장에서 뽑아냈다.
뽑는 순간 찍 하면서 첫 번째 좃물이 혜숙이 누나의 엉덩이에 쏟아진다. 난 순식간에 혜숙이 누나의
엉덩이를 들어올렸다.
그리고는 혜숙이 누나의 보지에 자지를 박아넣는다.
자지가 보지에 박히는 순간 내 자지에서 다시 좃물이 보지 안으로 발사되기 시작했다.
난 짜릿한 쾌감에 혜숙이 누나의 엉덩이를 잡고 몸을 떨어댔다.
난 사정의 여운을 느끼면서 몸을 일으켜 혜숙이 누나의 앞 쪽으로 향한다.
마침 입에 박아대던 세 번째 녀석이 혜숙이 누나의 입에 좃물을 쏘아대기 시작했다.
“우우욱... 우욱~~”
좃물을 받아넘기는 혜숙이 누나의 얼굴이 보인다. 목은 좃물을 넘기는 듯 계속 움직이고 있었고,
허공을 바라보는 듯한 눈에선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이후에도 그녀의 첫 돌림빵은 수 시간동안 계속됐다...
나의 마지막 판타지에는 아내와 처제가 함께 돌림빵을 당하는 상상이 늘 함께 한다.
물론 그건 이루어질 수도,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는 상상이다.
하지만, 가만히 있으면 그 상상은 영원히 이루어질 수 없는 일이다.
그리고, 그 판타지를 이루기 위해서는 늘 결단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이 일을 위해선 아내와 처제를 돌림빵을 놓을 장소에 함께 하게 해야만 한다.
그리고 나는 그 일을 석준이 패거리에게 맡기기로 한다.
일주일이 지난 2월 첫 번째 주말, 여기는 지난번 아내를 돌림빵 놨던 술집 사장의 집 안방이다.
난 여기서 지금 거실에서 행해지고 있는 아내의 돌림빵 장면을 감상하며 내 자지를 위아래로 서서히
마사지 한다..
여기엔 지금 50대 왕자지와 50대 버섯자지 50대 다마자지, 술집 사장, 명석이가 있다.
더 많은 인원을 모을 순 있지만 처음부터 많은 인원을 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퍽~퍽~퍽~퍼퍽~~퍼퍼퍽~~~-
“아흥~아아앙~~아~아~아앙~~”
50대 왕자지가 미연이의 뒤에서 후장을 연신 박아대고 있다.
미연이의 후장은 이제 50대의 거대한 자지를 무리 없이 끝까지 받아들여댄다.
미연이의 보지에는 술집 사장과 50대 다마자지가 싼 좃물이 질질 흐르고 있다.
“문 열어~ 나야~~”
밖에서 석준이의 목소리가 들린다. 술집 주인이 문을 열어주러 간다.
-덜컹-
석준이가 안에 들어온다. 그리고... 녀석의 옆에는 처제가 서 있다.
“앙~앙~앙~~아앙~~”
아내는 후장에 해대는 50대 왕자지의 박음질 때문에 주위에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는 듯 하다.
“어... 언니...”
정연이가 미연이를 보고 놀란 듯 말한다. 그 소리에 미연이도 반응을 한다.
“정...정연아... 니가 왜...”
사실, 이미 처제는 석준이와 오늘까지 몇 차례 빠구리를 했다.
난 처제와 함께 술자리에 석준이를 마치 우연히 만난 듯 동행시켰고,
우리 둘은 정연이를 골뱅이로 만들었다.
그리고 석준이는 정연이를 바람 쐬게 해 준다며 건물 옥상 계단 쪽으로 데리고 가서 따먹은 것이다.
석준이는 거기서 정연이의 사진을 찍고는 그걸 빌미로 두 차례 더 정연이와 섹스를 한 것이다.
정연이는 이후의 두 번의 섹스에서는 석준이에게 후장까지 내어주었다고 했다.
석준이는 오늘 정연이를 꼬드겨 떼씹 자리가 있으니 같이 가자고 했고,
석준이의 설득에 결국 정연이가 넘어 온 것이다.
“이야~ 여기서 자매 상봉이네~”
“오늘 우리 자매 한번에 따 먹어보는건가~”
남자들이 즐겁다는 듯이 시끄럽게 떠들어댄다. 석준이가 정연이의 손을 이끌고는 미연이 옆으로 향한
다.
정연이의 표정이 멍하다. 오늘 같이 돌림빵을 당할 여자가 언니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듯 하다.
“뭐...뭐야... 정연아 니가 왜 여길 와!!”
“왜 오기는... 언니랑 같이 돌림빵 당하러 온거지~”
석준이가 옷을 벗기려 하자, 정연이가 정신이 들었는지 반항을 한다.
“비...비켜...”
“어이... 아가씨 어차피 할 거면, 그냥 곱게 하자~”
명석이와 술집 사장, 다마자지 50대가 석준이를 도와 정연이의 옷을 벗긴다.
“하... 하지 마!! 동생은 제발 보내줘요!!!”
왕자지 50대의 손아귀에 허리가 잡혀 있는 미연이가 외친다.
하지만 미연이의 입은 곧바로 버섯자지 50대의 자지가 박혀버렸다.
“우우욱~~우욱...우우욱...”
미연이가 뭐라고 말하려 하지만, 버섯자지 50대는 옷이 벗겨지는 정연이를 보며 미연이의 머리를 붙잡
고 박음질을 시작한다.
미연이가 반항하는 바람에 잠시 움직임을 멈췄던, 왕자지 50대도 미연이의 후장에 박음질을 시작한다.
“욱~욱~욱~욱~욱~~”
-퍽퍽퍽퍽퍽~~퍽퍽퍽~~~-
정연이의 옷이 남자 4명에 의해 순식간에 벗겨졌다. 정연이의 반항은 심했지만, 남자들의 완력을 당할
수는 없었다.
정연이의 볼륨 있는 몸매와 예쁜 젖꼭지, 풍만한 엉덩이와 예쁜 보지털이 모습을 드러냈다.
석준이가 정연이의 입을 손으로 꽉 막으며 말한다.
“얼른, 아무나 일단 박아버려!”
이 말에 다마자지 50대가 정연이의 가랑이 사이를 비집고 들어갔다. 정연이의 두 눈이 커진다.
남자들은 정연이를 꼼짝 못하게 누르고 있다.
다마자지 50대가 왼손으로 보지를 벌리고는 오른손으로 자지를 잡고 삽입을 시작한다.
순식간에 다마자지 50대의 자지대가리가 정연이의 보지 속으로 사라진다.

석준이가 아까 싸놓은 좃물 때문에 자지가 들어가는 데 거침은 없어보인다.
“우우욱~~”
어느새 다마자지 50대의 자지가 뿌리까지 정연이의 보지에 박혔다.
정연이의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 게 보인다.
다마자지 50대가 정연이의 몸 위로 자신의 몸을 포개었다.
“우우욱~~우우우욱!!!”
다마자지 50대가 천천히 엉덩이를 움직인다.
-질꺽~질꺽~턱~~~턱~~~턱~~~-
정연이의 보지에서 음란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다마자지 50대는 박음질에 가속을 붙이기 시작했다.
-탁~탁~탁~탁~타타탁탁~~-
“욱~욱~욱~욱~욱~~”
정연이의 두 눈이 천천히 풀리며, 팔다리의 힘도 빠지는 게 보인다.
“이야... 살다보니 자매를 돌림빵 하는 날도 있네...”
“그러게요... 진짜 죽음인대...”
몇 분이나 박아댔을까... 정연이의 팔다리가 축 늘어진다.
미연이는 입과 후장 두 곳에서 박아대는 쾌감으로 인하여 정연이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다.
-퍽~퍽~퍽퍽퍽~-
“우욱~~우우욱~욱~욱~~”
남자들이 천천히 정연이에게서 손을 땠지만, 정연이는 더 이상 반항을 하지 않았다.
석준이도 정연이의 입에서 손을 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